자카르타 - 안전하고 품질이 좋은 식수는 인간의 몸에 필수적인 기본 요구 사항입니다. 갈증을 풀어주는 것 외에도 물은 체액의 균형을 유지하고 중요한 기관의 작동을 돕고 신체의 신진 대사를 최적 상태로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불행히도, 매일 소비하는 물의 유형이 수분 섭취의 질과 장기 건강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내과 전문의 인 Dr. Cynthia Natalia, Sp.PD, AIFO-K는 체내의 대사, 기관 기능 및 집중력을 유지하는 데 충분한 수분 섭취가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장기적으로 물을 적게 마시는 습관은 잘 용해되지 않은 미네랄의 축적으로 신장 결석과 같은 다양한 질병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특히 활동적인 직원과 노인들에게 만성적인 집중력 장애와 피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라고 Amidis의 보도 자료에서 Tzuchi 병원의 내과 전문의는 VOI에게 말했습니다.

초기 단계에서 신체가 수분 부족이있을 때 신체는 약 1 시간 동안 여전히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체액 수준이 감소하기 시작합니다.

침샘의 생산이 감소하고, 입이 마르고, 뇌가 갈증 신호를 보내기 시작합니다. 이러한 상태는 신체 활동이나 공기 냉방 환경에서 특히 집중력과 집중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몸이 약 3 시간 동안 체액을 섭취하지 않으면 경미한 탈수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두통, 피로, 집중력 저하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가 더 건조해질 수 있으며 소변 색깔이 더 어두워져 몸이 체액 결핍을 경험하는 초기 징후가 될 수 있습니다.

신시아 박사는 또한 장기적으로 물을 적게 마시는 습관이 건강 장애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그 중에는 잘 용해되지 않은 미네랄의 축적으로 인한 신우 신석 형성, 그리고 특히 노인 연령대와 활동이 많은 개인에서의 농도 장애와 만성 피로가 있습니다.

깨끗한 물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설명에 따르면, 이상적인 수분 보충은 적어도 1 ~ 2 시간마다 정기적으로 물을 마시는 것으로 수행됩니다. 그러나 마시는 빈도 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소비되는 물의 품질은 또한 몸 전체의 건강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파키스탄 바하돈 자카리아 대학의 분자 생물학 및 생명 공학 연구소의 분자 생물학자 인 Bint-E-Zahra가 수행 한 연구에 따르면 맛있는 음료와 설탕 섭취는 대사 증후군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2019년 국립 보건 과학 저널에 발표된 그의 연구에서 순수 식수의 섭취는 향료가 첨가된 음료에 비해 신장 기능 저하의 위험을 11%까지 감소시킬 수 있다고 언급되었습니다.

깨끗한 식수에 대한 필요성에 대답하여 Amidis 마케팅 책임자 인 Astrid Adelaide Siregar는 Amidis가 다중 여과 및 증류 기술을 사용하여 완전히 순수한 물을 생산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다중 여과 기술을 통해 음용수를 처리하고 110도 섭씨까지 가열합니다. 생성 된 증기는 오염 물질을 함유하지 않은 순수한 음용수로 냉각됩니다."라고 아스트리드는 말했습니다.

이 과정은 신장 건강을 포함하여 섭취하는 물이 신체에 안전하다는 것을 보장하기위한 추가 보안 계층이됩니다.

"우리의 약속은 인도네시아 가족이 최고 품질의 식수에 접근 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입니다."라고 PT Amidis Tirta Mulia의 상업 이사 인 Susilo Gunadi는 말했습니다.


The English, Chinese, Japanese, Arabic, and French versions are automatically generated by the AI. So there may still be inaccuracies in translating, please always see Indonesian as our main language. (system supported by DigitalSiber.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