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B는 뇌졸중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설명입니다.

요가야카르타 - 뇌졸중은 여전히 ​​흔한 건강 문제 중 하나이며, 특히 성인과 노인에게서 발생합니다. 따라서 많은 연구는 식단과 일일 영양 섭취를 통해 뇌졸중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되는 간단한 방법을 계속 찾고 있습니다. 현재 관심을 끄는 것 중 하나는 비타민 B입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일부 유형의 비타민 B는 충분한 양으로 섭취하면 혈관 건강을 유지하고 뇌졸중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타민 B는 실제로 한 종류의 비타민이 아니라 몸에 다른 임무를 수행하는 비타민 그룹입니다. 일요일, 5월 25일 Health에 의해 발표된 바와 같이, 그 중 일부는 B6 비타민, B12 비타민 및 엽산 또는 B9 비타민과 같이 혈중 호모시스테인 수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호모시스테인은 수치가 너무 높으면 심장 질환 및 뇌졸중 위험 증가와 관련 될 수있는 화합물입니다. 따라서 혈관 건강에 중요한 호모시스테인 수치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국 예방 심장학 저널(American Journal of Preventive Cardiology)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특정 비타민 B 보충제가 뇌졸중 위험을 특히 고 혈청 호모시스테인 수치를 가진 사람들에게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합니다. 그 효과는 혈압 약물과 같은 직접적인 것은 아니지만 여전히 ​​심장 및 뇌 건강을 유지하기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유용하다고 여겨집니다. 연구자들은 또한 이러한 이점이 이전에 음식에서 비타민 B 섭취가 부족한 사람들에게 더 두드러졌다고 평가했습니다. 따라서 간단한 영양소는 몸에 상당한 역할을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비타민 B 설명의 그림은 뇌졸중 위험을 낮추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Magnific/jcomp)

비타민 B는 일상적으로 쉽게 찾을 수있는 다양한 식품에서 많이 발견됩니다. 예를 들어 비타민 B12는 물고기, 계란, 우유 및 고기에서 많이 있습니다. 반면에 엽산은 녹색 채소, 아보카도, 견과류 및 오렌지 과일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더 균형잡힌 식단을 통해 비타민 B 요구 사항은 일반적으로 보충제에 의존하지 않고 충족 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사람이 자동으로 추가 비타민 B 보충제가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노인, 엄격한 채식주의자 또는 영양 흡수 장애가있는 사람과 같은 특정 상태를 가진 사람들은 비타민 B12 결핍에 더 취약합니다. 이러한 조건에서 의사는 추가 검사 후 보충제를 권장할 수 있습니다. 명확한 필요없이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은 또한 몸에 항상 추가 이점을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비타민 B 섭취에주의를 기울이는 것 외에도 건강한 생활 방식을 유지하는 것은 뇌졸중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주요 단계로 남아 있습니다. 혈압을 유지하고, 규칙적으로 활동적으로 움직이고, 충분히 자고, 소금과 포화 지방이 많은 음식 섭취를 줄이는 것도 필요합니다. 흡연 습관과 과도한 알코올 섭취도 뇌졸중 위험을 현저하게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타민 B는 건강한 생활 방식의 보완으로 보는 것이 아니라 단일 솔루션으로 보는 것이 좋습니다.

비타민 B와 뇌졸중 위험에 대한 연구는 여전히 ​​진행 중입니다. 그러나 이번 연구 결과는 영양이 풍부한 식단이 뇌 및 혈관 건강에 실제로 큰 영향을 미친다는 그림을 제공합니다. 건강한 식품에서 비타민 B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더 균형잡힌 생활 방식을 실천함으로써 장기적으로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식탁에서의 작은 단계는 때로는 건강 문제가 오기 전에 몸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되는 "침묵의 우산"처럼 작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