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에 따르면 오트밀이 나쁜 콜레스테롤을 10 %까지 낮추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자카르타 -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자연스러운 방법을 찾는 것은 종종 심장 건강을 개선하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데 도움이되는 많은 음식이 있지만, 특정 유형의 음식을 고려할 가치가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오트밀을 먹으면 LDL 수치, 또는 나쁜 콜레스테롤을 최대 10 %까지 낮출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자연 커뮤니케이션 저널의 작은 연구는 밀기울 기반 식단 변화가 콜레스테롤 및 기타 심장 건강 지표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했습니다. 연구자들은 모두 당뇨병 유형 2 및 심장 질환의 위험을 증가시키는 표지군 인 신진 대사 증후군을 가진 66 명의 사람들을 관찰했습니다. 이는 고혈압, 고혈당, 체중 이상, 비정상적인 혈중 지방 수치를 포함합니다.
이 중 32 명은 단기 식이 변화를 받았고 나머지 34 명은 더 오래 변화를 받았습니다.
단기 참가자는 '오트 그룹'과 '대조 그룹'으로 무작위로 나뉩니다. 오트 그룹은 2일 동안 3번의 오트 기반 식사를 섭취한 후 나머지 6주 동안 평소 식습관으로 돌아갑니다.
대조군은 2일 동안 매일 3회 규격 식사를 하였는데, 마크로 영양소 함량은 비슷했지만, 오트는 없었고, 6주 동안 정상 식단으로 돌아갔다.
장기 변화 참가자는 또한 오트 그룹과 대조군으로 나뉩니다. 이번에는 오트 그룹이 오트밀로 하루에 한 번 식사를 대체했고 대조군 그룹은이 기간 동안 오트가없는 일반 식단을 유지했습니다.
연구가 끝난 후의 추가 검사 결과에 따르면 2 일 동안의 귀리 식단이 LDL 콜레스테롤을 약 10 % 낮추어 가장 효과적이었습니다.
높은 콜레스테롤을 극복하는 것은 전체 심장 건강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높은 콜레스테롤은 심장 질환의 중요한 위험 요소입니다."라고 기억 치료 석탄 의료 센터의 개입 심장 전문의이자 구조 심장 프로그램 책임자인 Cheng-Han 박사는 예방 웹 사이트에서 인용했습니다.
"그것을 낮추는 다양한 방법을 찾는 것은 사회에서 심장 질환의 부담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계속했습니다.
인증받은 심장 전문의인 앤드루 M. 프리맨 (Andrew M. Freeman), M.D., F.A.C.C.는 연구 결과에 따르면 콜레스테롤 수치가 빠르게 감소하고 효과가 지속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대사 증후군을 가진 사람들에게 신속하게 발생할 수있는 임상적으로 의미있는 LDL 감소를 보여줍니다."
"콜레스테롤 수치는 6주 동안 오트가 없어도 처음보다 더 낮은 경향이 있습니다."
영양사이자 작가인 케리 갠스(Keri Gans), M.S., R.D.N., C.D.N.은 밀가루가 몸에 유익한 이유를 말했습니다.
"고 섬유 함량, 특히 베타-글루칸의 열쇠입니다."라고 Gans는 말했습니다.
첸 박사는 콜레스테롤 저하 효과는 장에서 오트밀이 분해되는 결과로부터 비롯된다고 덧붙였다. 칸스에 따르면, 오트의 베타 글루칸은 LDL만 낮추는 것이 아닙니다.
"오트는 또한 혈당을 안정화하고 식사 후 포만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는 에너지 손실을 줄이고 식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체중 관리를 지원합니다.
"결국 복용량과 맥락입니다." 프리맨 박사는 말했습니다.
강렬한 오트 식사 패턴(하루 세 번)은 일반적인 식단에 오트를 추가하는 것보다 더 명확한 결과를 제공합니다.
모든 음식을 오트로 바꾸는 것이 빠른 결과를 가져올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현실적이지 않습니다.
Gans는 일관성이 극단적 인 식단보다 더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적당한 양의 조밀한 밀가루를 규칙적으로 섭취하는 것은 여전히 유익합니다. 그러나 높은 밀가루 식단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밀가루 알레르기 또는 글루텐 민감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글루텐이 없는 오트를 선택해야 하며, 섬유 섭취량을 점진적으로 증가시켜야 합니다,"라고 갠스는 말했습니다.
귀리로 주식을 만들고 싶지 않다면 다른 출처에서 베타 글루칸을 계속 얻을 수 있습니다. 프리맨 박사는 귀리, 견과류, 사과, 과일과 같은 덜 용해성 섬유를 더 많이 섭취 할 것을 권장합니다. 낮은 지방과 높은 섬유를 함유 한 식물 기반 식단은 심혈관 대사 건강에 좋습니다.